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향수쇼핑몰 메블릭퍼퓸 아름다운향이 가득~

 봄이라 그런지 요즘 향수 모으는 취미가 생겼어요 ㅋ

세상은 넓고 좋은 향기는 넘친다고나 할까요? ^^

향수쇼핑몰 메블릭퍼퓸의 향수는

연예인들도 많이 쓰는 향수로 유명한데요.

고급스러운 까만색이 시선을 잡았습니다.

수제향수라서 더욱 그 향이 기대되더라구요.

제가 쓸 향수는 라일락 향입니다^^

오~ 향수쇼핑몰 메블릭퍼퓸의 주소지가

제주도네요!! 왠지 자연에 가까운 향일것 같은

기대감에 지인들에게도 향수추천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짠~ 상자에서 나온 메블릭퍼퓸 향수 ^^

50ml 용량인데 빈틈없이 꽉 차있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향수 뒷면을 살펴보니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네요.

오! 완전 최근 제조로 1년동안

충분히 쓸 수 있겠어요 ㅎㅎ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향수의 지속력을

높여주려면 바르고자하는 부위에 바세린을

바른뒤 그 위에 향수를 뿌리면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대요~ ^^

손목에 바를려고 바세린 먼저 바르고

향수를 뿌렸습니다~ ㅎㅎ

향수쇼핑몰 메블릭퍼퓸의 향수는 향도 좋고

특히 지속력이 뛰어나서 더욱 좋았어요.

향수쇼핑몰 메블릭퍼퓸에서 라일락향을

주문했는데 핑크레이디와 챠밍향을 샘플로

보내주셨더라구요. 둘다 넘나 향기로웠어요^^

향수와 같이 동봉해주신 사용방법을 보니까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래요.

그리고 메블릭퍼퓸 향수는 오일층이 보일 수 있지만

흔들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라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하겠구요.

자연스러운 라일락 향이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친구들에게 향수추천 마구 해야겠어요 ㅎㅎ

분사력도 좋아서 안개처럼 분사되고

골고루 분사되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따뜻한 봄날, 향수쇼핑몰 메블릭퍼퓸 

기억해주세요 ^^


메블릭퍼퓸 : http://www.메블릭퍼퓸.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