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미백팩 화사한피부는 보니샤 마스크팩으로!!

화창한 봄날씨와는 어울리지 않게

미세먼지, 황사 등등으로 피부가 너무나

지쳐가고 있는 봄인데요~

거기다가 봄햇볕까지 더해져서 봄에 

어울리는 미백팩 열심히 찾고 있어요 ㅋㅋ

보니샤 알로에 & 콜라겐 블랙 실크마스크!!

금색의 상자안에 이쁘게 들어 있을

미백팩 너무나 궁금합니다 ^^

뒷면에는 간략하게 사용 설명서가

기재되어 있었는데요 ^^

일반적인 팩과 마찬가지로 얼굴피부에

붙인 뒤 10~20분 정도 후에 떼어내면 됩니다.

금색의 상자안에 하얀색의 본품이

당당하게 모습을 드러냈어요 ^^

무려 10장이나 들어 있네요 ㅎㅎ

기미 잡티 등을 없애줄 미백팩

보니샤 블랙실크 마스크팩은 수렴효과,

영양공급, 피부진정, 피부탄력, 주름개선,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팩이에요.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얼굴 피부에 고르게 붙이고 적당한 시간이

흐른 뒤 남아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 시키면 되는 아주 간단한 미백팩 이져^^

팩을 바르기에 앞서 세수부터 하구요~

여기저기 잡티가 올라와 있고 피부톤 또한

울긋불긋한 상태에요 ㅠㅠ

팩을 꺼내서 손에 올려봤는데 허~얼!!

에센스가 엄청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얼굴 뿐 아니라 목이나 팔, 다리에도

듬뿍 바를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

피부에 부착했더니 얼굴에 촥!! 밀착되면서

쫀쫀한 느낌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그 상태로 20분간 있다가 미백팩 떼어냈는데요.

세안을 막 했을때보다 뺨부분이 훨씬

촉촉해 진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로션과 크림등으로 마무리를 하고 나니

뺨에서 아주 광채가 나네요 ㅋㅋ

보니샤 블랙실크 마스크팩 덕분인지 

피부가 뽀샤시~ ㅋㅋ

외출하기전에 한컷 찍어봤어요 ^^


봄철 지친 피부를 달래줄 

보니샤 알로에 & 콜라겐 블랙 실크 마스크팩으로

화사한 피부 찾아보세요^^


보니샤 블랙 마스크 보러가기 

http://storefarm.naver.com/t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