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마스크팩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로 꿀피부 되자~

날씨가 급하게 따뜻해 지면서 피부에 

수분공급이 필요로 해지는 환절기가

찾아왔어요. 이럴때일수록 1일 1팩을

더 열심히 실천해야되겠져!! ㅎㅎ

정채연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

요즘 TV에 정채연씨가 광고 중인 

제이준 마스크팩인데요 ^^

연예인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만큼

뭐가 달라도 다르겠져? ^^

총 10장의 마스크팩이 들어 있었어요.

하루 한장씩 사용하면 열흘간 사용할 수 있겠네요 ^^

제이준 마스크팩은 3단계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총 3STEP으로 나뉘어져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먼저 STEP1에 포장된 에센스를 뜯어서

얼굴 전체에 잘 펴 바릅니다^^

에센스만 발랐는데도 피부에 윤기가

도는거 느껴지시져? ^^

다음은 STEP2 마스크팩을 얼굴에 

부착하여 줍니다. 마스크팩이 머금고 있는

아주 많은 양의 에센스!!!

꿀피부로 만들어줄 일용한 양식이져 ㅋㅋ

굉장히 얇고 부드러운 마스크팩이라서

얼굴에 엄청 잘 밀착되더라구요.

뜨는 느낌도 없고 쫀쫀하게 착! 붙어서

흡수가 더 잘되는것 같았어요^^

약 20분 후 마스크팩을 제거한 모습이에요.

빨갛게 달아있던 얼굴피부가 어느새

진정되어 하얗고 촉촉하게 돌아왔어요^^

마지막 STEP3 하이드로 아이크림으로

눈가 주름을 케어 했습니다^^

양이 굉장히 많아서 한꺼번에 

다 쓰기엔 아깝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녁에 쓰고 그다음날 아침에 

쓰고 이런식으로 2회에 걸쳐서 썼답니다^^

지금 공식쇼핑몰에서는 첫 50%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구매하실 경우

터키 항공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수가 있어요 ^^

꿀피부로 거듭나길 바라신다면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을

적극 추천해 드려요 ^^


제이준 홈페이지 : http://www.jayjun.co.kr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