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블랙헤드제거화장품 티암 버블팩이 딱이네요~

평소 1일 1팩으로 피부관리는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

스크럽 종류의 화장품은 잘 쓰지 않는

편이라서 코주변에 블랙헤드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블랙헤드제거화장품 알아보던 중에

티암 365맑음 블랙버블팩과 솔트페이셜스크럽

화장품을 써보기로 했지요 ^^

블랙버블팩은 숯성분이 들어 있어서

강력한 흡착력으로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블랙헤드제거화장품 이에요^^

솔트페이셜스크럽은 소금 성분이 들어있고

부드러운 소금알갱이가 자극없이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네요^^

상자에서 꺼내봤더니 동그란 용기가 

너무 귀여운거 있져? ㅋㅋ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한번 살펴봤어요.

왼쪽은 솔트페이셜스크럽이고 

오른쪽은 블랙버블팩 인데요.

먼저 블랙버블팩은 숯처럼 까만색의

크림형태로, 만져보니 쫀득하고 부드러웠어요.

솔트페이셜스크럽은 소금처럼 하얀색의

내용물이었는데요. 부드러운 소금알갱이가

같이 들어 있더라구요 ^^

요 소금알갱이가 각질을 잘 제거해줄 것 같아요 ㅎㅎ

자 그럼 얼굴에 발라보기에 앞서 세안먼저!!

세안하고 아무것도 안바른 쌩얼 상태에요.

특히 코주변에 블랙헤드가 잔뜩 생겨있는거

보이시져? 블랙헤드제거화장품 사용해봅시다!

얼굴에 블랙버블팩을 바르자마자

거품이 톡톡 올라왔어요^^

한번더 손으로 문질문질 해주었습니다^^

블랙헤드야 없어져랏!! ㅎㅎ

5분 지난후 미온수로 깨끗히 씻어냈어요.

처음 막 세안했을때보다 콧등과 코주변에

블랙헤드가 제법 없어진것을 볼 수 있었어요.

그 다음날 한번 더 사용했는데

전날보다도 더 깨끗해진 피부 느껴지시져? ^^

그 다음날은 솔트페이셜스크럽을 사용해보았는데요.

군데군데 소금알갱이가 부드럽게 

느껴지면서 각질이 잘 제거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히팅감이 느껴져서

따뜻한 물로 부드럽게 세안했어요.

피부가 한결 맑아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2회째 사용했을 때는 첫날 보다도 더

맑아진 피부를 만날 수가 있었어요^^

피부가 깨끗한 날은 화장도 더 잘 먹는것 같아요^^


블랙헤드제거화장품 !! 티암 블랙버블팩과 

솔트페이셜스크럽으로 관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티암 www.ti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