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미세먼지클렌징 프레티 클렌징티슈, 클렌징워터, 클렌징폼으로 깨끗하게!!

따뜻한 봄날씨가 찾아오면서 미세먼지라는

불청객까지 찾아온 요즘...

외출한번 하고 들어오면 피부가 간질간질한게

먼지를 마구 뒤집어 쓰고 들어온 기분이에요 ㅠㅠ

이럴 때 딱 필요한 미세먼지클렌징!!

프레티에서 출시한 클렌징 삼총사에요 ^^

클렌징티슈는 30매가 들어있는데요~

여행용이나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나와서 가방에 쏙쏙 넣고 다니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집에놓고 쓰기에도 좋겠져 ^^

사용기한도 넉넉한 2019년 1월까지~

미세먼지클렌징에 도움을 줄 클렌징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제거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폼이에요.

브로콜리싹으로 만들어진 프레티 클렌징폼은

미세먼지를 완전 흡착해서 잔여물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대요 ^^

요것은 클렌징워터인데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해줌은 물론이고

미세먼지제거에 딥클렌징까지!!

깨끗하고 맑은 동안피부의 첫걸음은

클렌징에 있다고 보셔도 될정도로 중요하져.

특히 요즘같은 환경에서는 미세먼지클렌징 만큼

중요한것도 없는것 같아요.

요 아이는 순면 100% 엠보원단으로

만들어진 화장솜이에요.

형광물질을 사용하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요^^

엠보원단 확인되시져? 촉감도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자! 이제 색조화장을 지워볼 차례에요 ^^

포인트로 화장한 눈, 입술부분과 피부화장을

지워볼까 하는데요~

먼저 클렌징티슈를 한장 뽑아서

입술 화장을 지워봤습니다^^

일반 물티슈와 다르게 메이크업이 

잘 지워질 수 있도록 훨씬 촉촉했어요.

립스틱이 깨끗하게 지워지더라고요 ^^

립 지우면서 피부화장도 닦아봤는데요^^

립과 피부화장이 깨끗하게 지워지면서

미세먼지도 말끔히 닦이는 기분이었어요^^

피부자극이 적어서 인지 조금만 자극적이어도

금방 울긋불긋해 지는데 프레티 클렌징티슈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번엔 클렌징워터를 사용해봤어요 ^^

엠보 코튼 화장솜에 적당량을 적셔주고~

피부화장을 닦았더니 엄청 잘 닦이네요 ^^

미세먼지도 같이 닦여라~~ ㅎㅎ

마지막으로 클렌징폼으로 마무리를 했어요.

새제품 답게 밀봉이 뙇!! 저는 저거 뜯을때가

제일 좋더라고요 ^^ 새것을 내가 제일 먼저

쓰는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자!! 물을 묻힌 손에 적당량을 덜어서

부드럽게 거품을 내고 피부에 마사지하듯이

문질러줬어요. 미세먼지클렌징 잘 되도록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주었습니다^^

프레티 클렌징티슈, 클렌징워터, 클렌징폼으로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말끔히 지우고

세안을 막 마친 상태의 피부에요.

저자극이라서 피부가 붉어지지 않았네요 ^^

메이크업이 잘 지워진 덕에 피부톤도

한층 밝아졌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프레티 클렌징 삼총사!!

피부 저자극에 미세먼지클렌징 원하신다면

프레티 클렌징티슈, 클렌징워터, 클렌징폼

사용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프레티  www.prret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