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주얼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 마을 구경하기

마을에는 평가치를 올려주는 곳들이 있어요.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

 

 

화면 오른쪽에 두번째에 있는 마을 버튼.

클릭해 봅니다.

 

왕성수확제, 왕성, 음식점, 병원, 룰렛, 성당.

이렇게 확인되구요.

 

 

왕성수확제를 클릭해 보았더니

티아라를 이용해서 미니게임을 즐길 수가 있었어요.

딱히 수치에는 도움이 안되네요 ㅡㅡㅋ

 

 

위의 사진들은 요리대회 게임이구요.

 

요 사진들은 무술대회 게임이에요 ^^

다음은 음식점 한번 살펴볼게요.

 

음식점에서 파는 음식을 먹으면

수치를 조절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예술 수치가 너무 올라갔다

싶을때는 엠브리오파이를 사 먹으면

수치가 내려가겠지요.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병원으로 가볼께요.

 

 

스트레스 수치가 체력수치보다 높아지면

질병에 걸리게 돼요.

그러면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은 진행되지 않고

병원에 가게 되는데요. 치료한다를 누르게 되면

골드를 소모하면서 딸아이를 치료할 수 있어요.

어제 게임중에 유저분이 딸아이를 죽이려고 한다는

채팅글을 읽고 찾아보니 계속해서 알바시키고

질병에 걸리게 한다음 치료거부를 하면

딸아이가 죽는다고 하더라고요..ㅜㅜ

그닥 경험해보고 싶은 엔딩은 아닌듯...

궁금하신분들은 도전!!!

다음으로 성당과 룰렛 한번 봅시다.

 

 

성당에 들어왔더니 200골드 기부하겠냡니다..

그래서 기부를 해보았지요.

 

 

업보가 20감소하는 효과가 있네요!! ㅎㅎ

사냥꾼알바 또는 무사수행을 하게 되면

업보가 상승하게 되고 업보를 줄이려면

성당 알바나 성당에 기부금을 내면 되겠네요.

참고하시고요 ^^

룰렛은 하루에 한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좋은건 잘 걸리지 않고

보통 폭탄같은게 잘 걸리더군요..ㅎㅎ

 

왕성은 매월 1일에 들어갈 수 있고

예의범절 수치가 높아야

국왕이나 여왕과의 알현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구요.

피에로의 경우 예의범절 수치도 높아야하고

화술 수치도 좀 높아져야 대화 할수가 있는데

대화 성공하고 나면 감수성이 상승되더라구요...

감수성은 너무 높아지면 가출로 이어지기때문에

피에로와의 대화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혹시 잘못된 내용이 있으면 수정할테니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