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주얼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 무사수행 이벤트 알아보기 (동부삼림 편)

교육이나 알바를 통해서 수치를 올리는것도 좋지만

무사수행을 통하면 이벤트를 통해서

골드와 평가수치를 올릴 수가 있었어요.

 

 

저는 서부사막 1단계까지 열려있는 상태에요.

해보니까 지도는 똑같은데

나오는 몬스터가 조금 다르고

획득 골드와 아이템이 좀 달랐어요.

서부 남부 북부로 갈 수록

더 많은 골드와 더 좋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것 같아요.

 

 

일단 동부삼림을 선택해서 진행해보았어요.

매번 진행할때 마다 수치가 조금씩 다르구요.

나오는곳은 동부나 서부나 동일 하니까

어느 위치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확인해 드릴께요.

지도에 예술이라고 적혀진곳을 클릭해서

auto 설정해 두면 알아서 거기까지 갑니다.

 

 

도착했으면 일단 텐트를 치고 하루를 지내야

이벤트가 진행되니까 참고하시구요.

 

 

텐트를 펼치고 하룻밤 머물렀습니다.

 

 

음악소리라니? 라며 이벤트가 진행되네요^^

어쩌고 저쩌고 하는 말들을 다 읽고 나면

체력 -2 스트레스 24 예술 5의 수치 변화가

생긴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매번 수치는 달라지니까 염두하시고요.

 

 

그럼다음 다시 auto버튼을 눌러서

지도를 펼친 다음 요리라고 적힌 곳까지

클릭해서 달립니다.

 

 

마찬가지로 텐트를 펼치고 하루를 보냅니다.

 

 

어깨걸려~ 라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어쩌고 저쩌고 하는 말들이 지나고 나면

요리 수치 9 올랐다고 화면이 뜹니다.

 

 

길을 가다가 엔피씨를 만났는데..

호기심이 발동하여 싸워봤습니다 ㅡㅡㅋ

 

 

쉽게 죽네요!! ㅡㅡㅋ

 

 

짜잘한 몬스터보다 훨씬 많은 178골드를 줍니다.

 

 

여행자도 잡아봤습니다 ㅋㅋㅋㅋ

 

오홀~ 214골드 ㅡㅡㅋㅋ

업보는 오르지만 돈은 되네요.

 

 

BOSS라고 적힌곳까기 단숨에 뛰어가봤습니다.

 

 

보스는 현상범 바니자드 였나봅니다.

오는길에 잔잔한 몬스터들은 시간을 잡아먹는것

같아서 auto설정에서 몬스터 만나면 숨기를 지정하고

보스까지 단숨에 뛰어왔습니다.

 

 

auto지도를 펼쳐서 boss라고 적힌곳까지 클릭하면

보스가 있는 곳에서 멈추는게 아니었습니다.

다시 지도를 펼쳐서 모닥불이 있는 곳까지가야

보스를 잡을 수가 있었어요.

보스라고 해봤자 그냥 쪼금 더 쎈 몬스터였고요.

일반 몬스터를 잡을때와는 다르게

보상 선택 상자가 열렸습니다.

 

 

보스가 있는곳은 지도에 동그라미친 저곳이에요.

auto지도로 보스직전까지 와서

안쪽으로 조금 더 수동으로 이동하시면 되세요.

 

 

마지막 도착지 마법평가 라고 적힌 곳까지

도전해보았습니다.

 

 

바로 만날때도 있는것 같고

텐트를 치고 1박을 해도 안만나질 때도 있었던거

같았습니다만 안되면 또 다시 오면되니까요 ㅎㅎ

 

 

그런데 이 엘프님은 철검을 싫어하시나봅니다 ㅠㅠ

은사의검을 들고 있었더니 이벤트 진행이 안되었어요.

 

 

두번째 시도했을때는 목검을 들고 만났습니다.

(지도에서 boss까지는 은사의검이나 공격력이

좋은 검을 들고 있다가 마법평가 지점에 오기 직전에

목검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내 전투기술을 나눠주랍니다.

대신 마법의 힘을 주겠다네요.

 

 

일단 승락 해보았습니다.

 

 

전투기술은 -15 되었고

대신 보상으로 마법기술 15 마력 15 상승.

이렇게 무사수행을 통해서

이벤트를 만날 수가 있고 수치조절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사수행을 하니까 나름 돈도 되고 수치도 오르고 해서

꽤 괜찮은 돈벌기인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혹 잘못된 내용은

수정할테니까 댓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