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바닐라코 cc크림 화사함을 선사하다

얼마전 친구들을 통해 알게된

바닐라코 cc크림.

화장을 한듯 안한듯 빛나는

민낯을 표현할 수 있대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빠르게 받아본 바닐라코 cc크림 택배!!

뽁뽁이로 잘 싸져있는 샘플과

cc크림이 상자안에 얌전히~ ㅎㅎ

바닐라코 cc크림과 샘플 두장이에요.

용량은 30ml 인데 조금씩

쓸 예정이라서 오래쓸것 같아요.

바닐라코 cc크림 뒷면을 살펴보니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화장품

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화사하고 밝은 

피부톤 보정으로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민낯 보정 베이스라고 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펌프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쓸수 있어요.

아무것도 안바른 손등위에

적당량을 짜서 발라보았습니다.

바르기전과 확연한 차이가 보이시져.

손등자체가 거칠어져 있어서 표현이

덜되긴 했지만 얼굴에 바르면 확실히

밝고 생기 있음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이날 굉장히 피곤한 날임에도 

불구하고 바닐라코 cc크림 덕에

피부톤은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었어요^^


한듯안한듯한 피부표현을 원하실때

바닐라코 cc크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