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건성수분크림은 뷰티에어포트 로리앤첼크림으로 관리하세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피부마저

춥다고 아우성이에요 ㅠㅠ

추워지면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수분이 다 날아가버리는듯...

평소에도 너무나 건조한 저의

피부때문에 건성수분크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친구가 써보니 좋다고 추천해주어서

저도 한번 써보게 되었어요^^

2017년 출시된 따끈한 신상!!

비타민폭탄팩과 모공히어로팩으로

유명한 뷰티에어포트에서 출시한

건성수분크림인데요~ ㅎㅎ

일단 제품을 살펴보니 

요렇게 새제품인걸 인증해 주시는

옆테이프가 가지런히 붙어 있어요^^

로리앤첼 글로리어스 크림은

정품 인증 카드가 들어있어요.

요 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유사품일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지여? ^^

뚜껑을 열어보니 우유처럼 하얀 크림이

꽉 들어있었어요~ 로리앤첼 건성수분크림은

엄선된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크림이라

피부자극이 없어요.

일단 얼굴에 바르기전에

손등에 한번 발라보았어요.

요건 바르기전의 맨손등 ㅋㅋ

건성수분크림 로리앤첼 글로리어스크림을

도포한 손등이에요. 벌써 촉촉함이

느껴지시는것 같지 않나요? ^^

게다가 미백효과도 있어서 손등에만

발라보아도 피부가 하얘지는게 느껴졌어요.

아악!! 세안만 하고 아무것도 안바른

얼굴피부 상태에요 ㅋㅋ

그냥 보기에도 너무나 건조해보이져 ㅠㅠ

스킨과 로션을 바른후 적당량을

뺨부분에 바르고~ ㅎㅎ

슥슥 바른후의 뺨 상태에요.

건성수분크림 로리앤첼 글로리어스크림을

바르기 전보다 훨씬 생기있고 촉촉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건성수분크림을 바른후라 그런지

화장도 잘먹은것 같아요^^

건조한 겨울, 수분크림을 찾으신다면

로리앤첼 글로리어스크림 써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