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액션

암드 히어로즈 육성 - 능력치

Moonwalker 2013. 2. 18. 09:27

 

DPH
- DPH (DamagePerHit) 는 플레이어가 매번 보통공격때 데미지 계수로서 모든 데미지계수의 기초입니다.
  물리데미지, 마나데미지, 화염데미지, 번개데미지, 독소데미지, 한파데미지 등 모두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를 업할 수 있습니다. 직업과는 무관합니다.


- 파워는 전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파워는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파워가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파워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민첩
- 민첩도는 궁수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민첩도는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민첩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민첩도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적은양의 근접명중과 원거리명중률을 높여준다.

지력
- 지력은 법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지력은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지력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지력은 DPH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최대마나력을 올려준다

제어
- 공제능력은 주술사가 DPH를 올리는 중요한 기초속성이다. 무기를 착용한 상황에서 공제능력은 백분비로 캐릭터의 DPH를 올려준다. 공제능력이 클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무기가 없을 때 공제능력은 DPH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방어
- 방어는 모든 직업에서 아머와 최대생명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다. 방어수치가 높아지면 아머와 최대생명력도 증가한다.

HP 회복속도
- HP 회복속도는 1초내 회복할 수 있는 HP수치를 말합니다.

MP 회복속도
- MP 회복속도는 1초내 회복할 수 있는 MP수치를 말합니다.

물리피해
- 물리타격은 전사와 궁수의 주요 데미지방식이다. 물리타격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 자신의 물리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물리타격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마법피해
- 마법데미지는 법사와 주술사의 주요 데미지방식이다. 마법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 자신의 마법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마법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화염피해
- 화염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화염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화염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우뢰피해
- 번개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번개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번개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독소피해
- 독소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독소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독소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얼음피해
- 한파데미지는 실제작용과정에서 캐릭터자신의 한파타격계수에 의해 높아진다. 한파데미지는 다른 데미지와 동등하게 캐릭터의 DPH에 영향을 준다.

근거리명중
- 근거리명중률은 전사와 주술사의 중요한 속성스킬이다. 1점의 근거리명중률은 근거리 공격스킬의 명중률을 0.1%씩 높여주며, 특히 회피능력이 강한 몬스터한테 중요한 능력치이다.

원거리명중
- 원거리명중률은 궁수와 법사의 중요한 속성스킬이다. 1점의 원거리명중률은 원거리 공격스킬의 명중률을 0.1%씩 높여주며, 특히 회피능력이 강한 몬스터한테 중요한 능력치이다.

근거리회피
- 근거리회피는 근거리공격에 대한 회피를 말하며, 근거리회피 1점은 곧 근거리공격을 회피하는 퍼센트수의 0.1%를 의미한다. 따라서 수치가 높을수록 회피율도 증가한다.

원거리회피
- 원거리회피는 원거리공격에 대한 회피를 말하며, 원거리회피 1점은 곧 근거리공격을 회피하는 퍼센트수의 0.1%를 의미한다. 따라서 수치가 높을수록 회피율도 증가한다.

최대체력
- 캐릭터가 숨쉬고 있다는 의미가 생명력이다. 생존은 곧 승리를 말한다. 높은 생명력은 캐릭터가 전장에서 쉽게 쓰러지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최대마력
- 캐릭터가 자유롭게 속성스킬을 활용하게 하는 능력을 마나라고 한다. 높은 마나량은 적과의 결전을 벌일 때 마나가 빨리 감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아머
- 아머의 작용은 모든 속성피해에 대한 저항력이라고 할 수 있다. 아머의 저항수치가 높을 수록 모든 피해에 대한 저항수치도 따라 높아진다.

모든피해감소
- 모든 속성피해를 감소하는걸 올데미지감소라고 한다. 1점의 수치 당 올데미지감소는 0.1%의 모든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물리피해감면
- 물리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물리피해타격을 감소하며 1점의 물리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마법피해감면
- 마법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마법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마법피해감소능력은 1%의 마법타격데미지를 감소시킨다.

화염피해감면
- 화염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화염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화염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번개피해감면
- 번개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번개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번개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독소피해감면
- 독소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독소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독소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얼음피해감면
- 한파피해감소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한파피해를 감소시키며, 1점의 한파피해감소능력은 1%의 물리타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치명타율
- 상대한테 배의 데미지를 줄수 있는 확률을 크리티컬률이라고 한다. 1점의 크리티컬률이 증가되면 0.1%의 확률이 높아진다.

블로킹률
-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얼마만큼의 확률로 방어해낼 수 있는지 나타내는 수치를 그리드계수라고 한다. 1점의 그리드 계수가 0.1%의 방어확률을 높여준다.

치명타 피해
- 상대한테 배의 데미지를 줄수 있는 능력을 크리티컬이라 한다. 크리티컬계수는 1점 당 줄수 있는 피해는 0.1% 오른다.

블로킹능력
- 상대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감소시켜주는 능력을 블록능력이라고 한다. 1점의 블록능력을 올리면 0.1%의 피해를 감소시킨다.

물리 피해흡수
- 물리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물리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물리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물리적타격을 흡수한다.

마법 피해흡수
- 마법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마법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마법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마법타격을 흡수한다.

화염 피해흡수
- 화염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화염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화염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화염적타격을 흡수한다.

번개 피해흡수
- 번개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번개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번개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번개적타격을 흡수한다.

독소 피해흡수
- 독소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독소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독소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독소적타격을 흡수한다.

얼음 피해흡수
- 한파피해흡수능력은 직접적으로 받는 한파피해타격을 감소시키며, 1점의 한파피해흡수능력은 1점의 한파적타격을 흡수한다.

물리 피해계수
- 물리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물리데미지계수는 0.1%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물리데미지계수와 물리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물리데미지=공격측의 물리데미지X(1000+공격측의 물리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물리데미지 회피)/1000 - 공격당한 측의 물리데미지 흡수

마법 피해계수
- 마법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마법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물리데미지계수는 0.1%의 물리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마법데미지계수와 마법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마법데미지=공격측의 마법데미지X(1000+공격측의 마법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마법데미지 회피)/1000 - 공격당한 측의 마법데미지 흡수

화염 피해계수
- 화염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화염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화염데미지계수는 0.1%의 화염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화염데미지계수와 화염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화염데미지=공격측의 화염데미지X(1000+공격측의 화염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화염데미지 회피)/1000 - 공격당한 측의 화염데미지 흡수

번개 피해계수
- 번개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번개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번개데미지계수는 0.1%의 번개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번개데미지계수와 번개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번개데미지=공격측의 번개데미지X(1000+공격측의 번개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번개데미지 회피)/1000 - 공격당한 측의 번개데미지 흡수

독소 피해계수
- 독소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독소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독소데미지계수는 0.1%의 독소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독소데미지계수와 독소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독소데미지=공격측의 독소데미지X(1000+공격측의 독소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독소데미지 회피)/1000 - 공격당한 측의 독소데미지 흡수

얼음 피해계수
- 한파데미지계수는 공격시의 한파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1포인트의 한파데미지계수는 0.1%의 한파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직접적 영향을 주지 않지만 유효합니다.
- 한파데미지계수와 한파데미지회피의 구체적인 관계: 
  공격당한 측이 받은 한파데미지=공격측의 한파데미지X(1000+공격측의 한파데미지계수-공격당한 측의 한파데미지 회피)/1000 - 공격당한 측의 한파데미지 흡수

모든 데미지 상승
- 데미지 전부증가는 데미지를 가할 때마다 적에게 가해지는 데미지 증가 비율을 뜻합니다. 해당 수치는 DPH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1포인트의 데미지 전부증가는 모든 데미지의 0.1%를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