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울산 아키라 수타우동의 정석!!

요즘들어 부쩍 날씨가 추워졌져? ㅎㅎ

이렇게 추울때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몇일전 울산 아키라

우동집에 다녀 왔어요 ^^

울산 아키라 우동집은 다 좋은데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요..ㅠㅠ 입구에 차 4대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전부라서 차를 가지고 가면

살짝 불편할 수도 있으세요 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가져다주신 차림표.

우동 가격치고는 가격대가 좀 높은편이에요.

하지만 수타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대겠져? ^^

날이 추워서 아키라우동정식 두개와

수제돈까스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뒷편에는 아키라 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한 글이 적혀 있었어요.

구로사와 아키라 라는 일본영화감독이시네요.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안팍으로 다니며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ㅎㅎ

울산 아키라는 연중무휴!! ㅋㅋ

일어학과를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졸업한지 넘~나 오래되서 ㅋㅋ

먼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는 액자속 글자들~

수타와 족타에 관한 글인듯 했어요 ㅎㅎ

울산 아키라에서는 생면도 판매중인데요.

5인분에 1만원!! 저렴한 가격이긴 한데

육수 우려낼 자신이 없어서 사오진 않았어요 ㅋ

카메라 들이대니 급~ 옆으로 비켜나시는

직원분들 ㅋㅋ 안그러셔도 됩니다~

주방내부를 볼수 잇는 구조는 아니었지만

실내 인테리어로만 봤을땐 청결하신듯해요 ㅎ

전날 카메라를 충전해 두지 않아

내부인테리어까지 사진찍고는 배터리 방전으로

카메라가 꺼져버렸다는 ㅠㅠ

급한대로 휴대폰으로 찍어왔습니다 ㅎㅎ;

우선 아키라 우동 정식에 우동!!

면이 수타라서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국물은 멸치 육수를 쓴것 같았고

비린맛 없이 시원했습니다 ㅎㅎ

아키라 우동 정식에 같이 나오는 밥과 

튀김, 양념고기. 조화가 정말 짱이었어요.

배부른건 말할것도 없고, 

튀김은 바삭! 양념고기는 짭쫄! 샐러드는 아삭!

ㅋㅋ 너무 식상한 표현이져? 

연이어 나온 수제돈까스!!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도톰~하게 튀겨진

고기의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

와...안먹어봤음 말을 말아요 ㅎㅎ

고기 두께가 남다를 수제돈까스.

강추였습니다 ㅎㅎ

요건 서비스로 나온 붓가케우동이에요.

테이블당 사람명수대로 주문했을시

카레밥을 서비스로 준다고 적혀 있었는데

물어보지 않고 붓가케 우동으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ㅡㅡㅋ 날이 추워서

제 입엔 그냥그냥 그랬지만 간장소스가

맛있었어요. 더운날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4인가족 식사하고 4만 2천원 결제!

애기들이 어려서 3그릇만 해도 됐지만

신랑이 대식가라서 4그릇 시켰어요 ㅋ

명함한장 들고 왔습니다 ㅎㅎ

저흰 주말에 가서 브레이크타임이

없었지만 평일에는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니까 참고하시구요~

따끈한 우동이 생각나신다면

울산 아키라 우동 어떠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