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천연밀랍벌집 엄청난 달콤함이 밀려온다~~

설명절이 다가오고 있잖아요~^^

어른들께 선물할 좋은 아이템이 없나

찾아보던 중에 천연밀랍벌집을 알게 되어서

구매해봤어요~^^ 천연이니까!! 당연 몸에도 

좋겠져? ㅎㅎ

일요일 저녁에 인터넷으로 주문했구

오늘 화요일에 도착했으니 하루 정도

걸린것 같아요.배송은 빠르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짜잔~ 황금색 보자기^^

벌써부터 고급진 느낌이에용~

선물용으로 추가금액을 더 결제하시면

종이상자가 아니라 상감상자에 넣어서

보내주시는데요. 저희는 그냥 먹을거라서

추가금액 없이 주문했어요 ^^

뽁뽁이를 걷어낸 모습 ^^

가가농장의 벌집꿀이랍니다~

사진이 흐르게 나와버렸네요 ㅠㅠㅋ

벌집꿀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었어요. 채에 걸러서 꿀만 먹을 수도

있고 벌집채로 그냥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었네요^^

천연밀랍벌집을 택배로 받아 보실 때는

어쩔 수 없는 파손이라던지 꿀이 밖으로

흐르는 등의 돌발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럴 때는 교환 또는 환불 해주신다는 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사장님 센스 굿!!

설명서 아랫쪽에는 식품위성법에 의한

표시사항이 상세히 적혀 있네요.

유효기간은 채취일로부터 1년! 길다~ ㅎㅎ

혹여 꿀이 흐를세라 여러겹으로

포장을 해 보내주셨네요 ㅎㅎ

드디어~ 개봉!! 크~ 천연밀랍벌집 사이로 

로열젤리가 아주그냥 꽉꽉 들어찬 모습이네요!!!

이 달콤함 뭐라 표현 할 수가 없네요^^

칼로 조금 뜯어내서 먹어봤어요~

너무너무너무 달콤했답니다~^^♥♥

작은 단점이라면 천연밀랍이긴 해도

좀 나무 씹는 느낌이랄까...살짝 거북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애들은 먹을려고 하지 않아서

채에 거른 꿀에 물을 타서 꿀차 만들어줬어요.

꿀차 만들어 줬더니 꿀~떡 마셨답니다^^

이번 설명절에 부모님 선물 망설여지신다면

천연밀랍벌집 어떠세요? ^^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올리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의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