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죽도시장 별빵이 너무 맛있는 수아빵집~~

오늘 포항으로 드라이브 갔다 와서

여기저기 맛있는 곳을 많이 들렀다 왔어요 ^^V

죽도시장 길가에 있는 빵집이었는데요.

식빵전문점이라고 적혀 있는 수아빵집이에요.

가게를 들어서자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계산대가 제일 먼저 보였어요.

계산대 옆에 진열된 여러종류의 케이크와

울 딸램들이 넘나 좋아하시는 마카롱!!

그렇지만 오늘은 마카롱은 안샀다는거 ㅋ

요 사진 오른쪽 밑에 있는 작은 수제초코!

2개 사봤어요 ^^ 전 맛도 못보았지만

딸램들이 아주아주 맛있었대요 ㅎㅎ

수제쿠키가 생각보다 양이 많이 들었는데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았어요.

저흰 요거 말구 초코쿠키로 샀답니당~

다른 빵도 맛보고 싶었으나 이미 배가 불러

있어서 많이는 안샀답니다. 그래도 사진은

열심히 찍어왔다는!! 시식 할 수 있도록

빵을 조금씩 진열해 놓으신 사장님의센스!!^^

식빵전문점 답게 죽도시장 수아빵집에서는

식빵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

특히 별빵이 인기라며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겹겹이초코별빵!!

와~~정말 말그대로 빵결이 겹겹으로 쌓여서

마치 페스츄리 같은 느낌의 식빵이었어요.

커피와 함께 먹어보니 더욱 맛난!!

별빵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초코도

씹을때마다 달콤하게 입안에서 맴돌았다는~

빵 4종류 사고 1만원 정도 금액,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고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

죽도시장 별빵 생각나실때는 수아빵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