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송정맛집 나폴리식 피자가게 파찌

부산송정에 있는 나폴리식 피자가게 파찌!!!

가을에 놀러 왔다가 애들이 피자

먹고 싶다고 해서 들렀던 가게인데요.

나폴리식 피자라서 그런지 도우가 얇고

치즈향이 너무 좋았어요.

첫페이지에는 에피타이저가...

파찌는 가격대가 살짝 높은 편이예요.

그게 단점이라면 단점ㅋ

메뉴판 글씨가 좀 흐릿해서 

사진도 흐릿하네요;;;

전에는 후레쉬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어봤는데

애기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콤했어요.

피자가 느끼하신 분은 괜찮을것 같아요~!

가지라자냐 피자는 토마토 소스가 풍부해서

피자끄트머리 찍어먹기 좋아요.

오늘은 마르게리따와 하와이언 피자 2판

스파게티를 주문해 봤어요.

그 외에도 피자 전문점답게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

음료도 커피부터 시작해서 에이드,

모히토, 맥주, 와인 등 종류가 많구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저흰 콜라를

주문했답니다 ㅋ

저번 가을에 갔을 때는 우연히

갔던 탓에 이런거 별 대수롭지 않게

봤는데 진짜 피자도우나 토핑 뭐하나

빠지지 않는 최고의 피자 맞는 듯!!!

피자 주문해 놓고 둘러본 가게 내부.

파찌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요.

트리가 장식되어 있던 1층이예요.

테이블이 넉넉히 마련되어 있는 2층.

저번에도 2층에서 먹었는데

2층에서는 창밖으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

요렇게~바깥에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그래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이 커다란 등장식은 밤에 보면

더 반짝반짝 이뻐요^^

드디어 나온 피자!!!

이건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당.

싱싱한 방울 토마토와 치즈토핑!

특히 치즈향이 너무 좋았어요^^

애들이 좋아하는 하와이언 피자!!!

베이컨과 파인애플이 듬뿍 올라가서

애들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후레쉬토마토 스파게티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 큰딸이 싫어했지만ㅋ

먹어보니 시판소스가 아니고 직접

만드신 소스인 것 같았어요.

물어보고 올껄ㅋ

같이 곁들여 먹은 양배추절임.

요것도 직접 담으시는 것 같았어요.

새콤달콤 아삭한 맛이 느끼는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더라고요^^

피자 두판, 스파게티, 콜라 2개.

총 64,000원 역시 가격대가;;;

그래도 아이들도 좋아하고

신랑도 좋아했으니 만족!!!

위치가 살짝 구석에 있어 찾기가

힘들지만 나폴리식 피자를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본 포스팅 직접 사먹고 

느낀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