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경주김밥 맛있기로 소문난 곳~~

정유년 새해가 밝았어요!!!

그래서 어제 1월 1일에는 새해맞이 나들이를 했었져 ㅎㅎ

집에서 한시간을 달리면 만날 수 있는 경주!!

지진이다 뭐다 해도 갈 사람은 다 가더라고요 ㅋㅋ

일단 도착해서 점심부터 해결~

경주하면 또 계란김밥이 유명하잖아요 ^^

경주김밥 맛있는 곳 소개해드릴께요~♥

경주김밥 첨성대김밥집이에요^^

김밥집인데 왠지 카페 같은 분위기져? ㅎㅎ

창가 테이블에서 커피마시는 손님들이 계셔서

스티커로 살짝 가려드렸어요 ^^

손님들이 가고 나서 창가 테이블에 앉아

찍어본 사진이에요. 첨성대가 있는 마당이

훤히 보이네요. 그래서 첨성대김밥집인가봐요^^

가게가 그리 크지 않아요. 테이블도

길쭉한 테이블에 의자가 많지 않구요.

대가족이 오시면 살짝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김밥집 인테리어치곤 좀 특이하져? ㅋㅋ

아이언맨~~ 벽을 뚫고 나올 기세!!

그 뿐 아니라 모든 소품들이 미니어처와

피규어, 레고들로 꾸며져 있어요.

사장님 취미이신가봐요 ^^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애들이 더 좋아했답니다 ㅎㅎ

경주김밥은 계란김밥으로 유명하지요.

메뉴판도 단촐하게 주메뉴는 김밥!

만두와 커피, 차 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드디어 나온 김밥!!

저흰 계란김밥과 돈가스김밥을 주문했어요.

요건 돈가스김밥 ^^

요건 계란김밥이에요.

경주김밥은 특이하게 계란지단을 썰어서

김밥 마는게 특징인데요. 살짝 심심하지만

입에서는 살살 녹았어요 ^^

계란김밥과 돈가스김밥. 둘이 같이 찍어봤어요.

넘나 맛있겠져? ^^ 사진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첨성대김밥에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따뜻한 국물이 없는거였어요.

대신 따뜻한 메밀차와 물은 준비해주시네요 ㅎㅎ

꺄악~~!! 오동통하게 계란지단이

듬뿍 들어간 계란김밥!!!

그렇게 김밥 네줄을 먹고 나온 금액.

13,600원! 일반 김밥보다는 비싸지만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으니 된걸로!! ^^

날 좋을때는 경주김밥 테이크아웃해서

첨성대쪽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앉아

라면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일거 같아요^^

 


본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