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송정데이트 날이 좋은 어느날~

오늘 너무너무 춥져?!!

연말까지 계속 춥다고 하구 요즘 독감도

유행이라고 하는데 다들 건강 관리 힘쓰시길

바라면서~~ ^^

암만 그래도 데이트는 해야져?? ㅋㅋ

부산송정데이트 코스 한번 보실까요? ^^

예전 동부선 기차가 운행할 때

운행되었던 송정역이에요.

지금은 문을 닫아서 시민 갤러리로

쓰이고 있는데요 ^^

철길 안으로 들어가 볼 수 있고

그 철길을 따라 걸을 수 있어서

너무나 낭만적인 곳이지요 ^^

길 끝까지 따라 걷다보니 왠지

마음이 차분해지기도 하고

오묘한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

부산송정데이트 코스로 여기만큼

분위기 있는 곳도 없을 거라 생각들어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남친, 여친사진도

철길을 배경으로 찍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여? 남편한테 좀 찍어 달랬더니

그게 뭐냐며 ㅡㅡㅋㅋ 아시는 분들은

한번 찍어보시길 바래요 ^^

송정역에서 송정바닷가까지

별로 멀지 않아서 송정바닷가도

거닐 수 있어요. 송정에서는 요즘 서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한겨울에 서핑?!! 좀 추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좀 부러웠어요 ㅋㅋ

부산송정데이트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철길 데이트 어떠세요? ^^

게다가 바닷가까지 거닐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인것 같아요.

그럼 모두 즐거운 데이트 되시길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