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주얼

우파루마운틴 - 캔디럽 & 허니럽 소환 이벤트!! (소환시간, 조합법, 알모양)

2월 28일 금요일 부터 3월 17일 월요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캔디럽과 허니럽 소환 이벤트가

실시 됩니다.

 

캔디럽은 3마리까지 소환시 보석 50개를,

허니럽은 3마리까지 소환시 총 150개의 보석을

획득할 수가 있네요. 와~~ 많다~~~

 

 

 

 

소환시간은 둘다 10시간 30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때 초코럽, 코코럽과 같네요.

그러고 보니 속성도 같고요.

숲 + 천둥 속성.

그래서!!! 발렌타인이벤트때 뽑았던

초코럽과 코코럽으로 조합을 해 보았어요.

 

분홍색 바탕에 중앙에는 달팽이 모양.

캔디럽의 알이네요!!!!
아직 허니럽의 알은 어떤 모양인지 확인 못했어요.

빨리 빨리 뽑아서 허니럽도 뽑아야겠네요 ^^

저는 초코 + 코코럽으로 뽑았지만

기본조합은 사실

포리 + 우루루 에요.

초코럽과 코코럽은 그렇게 뽑았거든요.

그외에도

페로 + 우루루

도롱 + 우루루

유니 + 우루루

유니 + 페페

루돌 + 페로

루돌 + 페페

등등등~~ 엄청 많아요~ ^^
얼른 얼른 뽑아서 보석 많이 받으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