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주얼

우파루마운틴 - 홀리 소환하기 (조합법, 소환시간, 알모양)

홀리 뽑은지도 한참됐는데

요놈의 귀차니즘..ㅡㅡㅋ

소환법 한번 살펴볼께요^^

먼저 홀리 알모양이에요.

구름모양의 알을 금색 테두리가 감싸고 있네요.

 

홀리는 빛속성이에요. 소환시간은 50시간이었고요.

 

콜렉션 보상으로 보석 7개와 100,000코인을 얻었어요.

아구루 뽑을려고 조합했던거였는데

홀리가 뙇!!! 뽑혔었네요 ^^
저는 아구루 + 해피

이 조합으로 홀리를 얻었어요.

4속성 조합이었네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