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과노하우

건강간식 장난젤리로 변비 해결하자!!

저는 요즘 아이들이 클 수록 건강에 관련된

음식이나 간식, 운동 같은것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최근 큰아이가 급성장함에 따라 먹는 양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변비가 생겼지 뭐에요 ㅠㅠ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에 건강간식으로도

좋고 변비에도 좋은 장난젤리를 알게 됐어요.

매일 하루 한포로 상쾌한 하루를

열 수 있다는 장난젤리 ^^

20g짜리가 10포 들었대요. 원료를 살펴보니

청포도농축액이 들어 있네요. 

원료명만 딱 봐도 아이들이 잘 먹게 

생겼지 뭐에요 ㅎㅎ

건강간식 장난젤리는 1일 1회,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는데요.

살짝 얼려먹으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여름간식으로도 딱이겠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10포가 개별 포장으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휴대용으로 들고 다녀도 손색이

없을 건강간식이네요 ^^

하나를 까서 밀어 올려보았어요.

말랑말랑한 젤리가 고개를 내밀었네요^^

청포도향이라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건강간식 장난젤리를 그릇에 담아

보았더니 말랑하고 탱글한 길쭉한

젤리가 나왔어요. 이름처럼 식감도

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

맛보고 싶다고 얼른 달라는 큰아이 ㅋㅋ

맛있는지 한입에 다 먹었다지요~

언니만 먹을 수 없다며!! 둘째도 한포 섭취^^

또 먹겠다는 둘째에게 내일도 주겠다고 했어요~

첫째날에 건강간식이라고 줬을 때는

이게 뭐냐며 맛없으면 뱉어버리겠다더니 ㅋ

첫날 먹어보고 맛있었는지 둘째 셋째날은 

큰아이가 먼저 찾더라고요 ^^

장난젤리 월요일에 받아서 오늘까지 총 5일을

쭈욱 먹여봤는데요. 변비로 고생하던 큰아이가

응가가 쑤~욱 나온다며 신기해했어요 ^^

오늘은 저도 한포를 먹어봤는데요.

말랑하고 탱글한 청포도향의 젤리라서

어른인 제 입에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장건강에 좋은

건강간식 장난젤리!!


검색창에 -장난젤리-를 검색해보세요~ ^^


장난젤리 구매하러가기 : http://gmkt.kr/g0FzCS

미듬가 홈페이지 : http://www.mideumg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