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밀땅팩으로 깨끗한 피부 만들기~

요즘 환절기때문에 피부가 난리도 아니에요 ㅠㅠ

이럴때 일수록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되겠져?

그래서 오늘은 밀땅팩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

약초화장품 전문브랜드 소리소에서

나온 밀싹&팥 페이셜 마스크팩!!

일명 밀땅팩입니다^^

각질과 피지, 노폐물제거, 피부진정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팩이에요.

유통기한이 19년 11월 5일 까지~

상자 개봉!! 귀여운 스푼이 뙇!!

들어 있어요 ㅎㅎ 요걸로 퍼서 쓰면

깨끗하고 오래 쓸 수 있겠네요 ^^

밀땅팩은 모공관리도 할 수 있는 팩이라서

모공관리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없어요.

노폐물은 밀어내고 수분과 영양은 

당겨주는 페이셜 마스크팩 밀땅팩 ^^

밀땅팩은 물 대신 약초수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모공관리팩인데요.

뚜껑을 열어 한번 발라보았습니다^^

용기안에 가득 들어 있는 내용물^^

밀싹과 팥으로 만들어진 팩이라

색깔도 밀싹색깔인 초록색을 띄고 있어요.

얼굴에 바르기전에 일단 손등에 

한번 발라 보았는데요 ^^

손으로 펴 발라보았더니 작은 알갱이들이

오돌도돌 보이더라구요. 바로바로~

통팥이에요!! 밀땅팩은 통팥을 갈아넣어

만들 팩이라서 알갱이가 그대로 살아있더라구요 ^^

밀땅팩을 바르기전에는

손등이 거칠었는데 잠깐 발랐을 뿐인데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일단 팩을 바르기 전에 세안먼저~

세안을 하고 나면 언제나 그렇듯

진실된 나의 피부를 만나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여기저기 울긋불긋~ 콧등에는 

작은 뾰루지까지 ㅠㅠ 

동봉되어 있던 스푼에 조금씩

덜어서 피부에 발랐어요.

요렇게 뺨부분과 턱부분 부터

슥슥 펴 발라주기 ^^

스푼으로 바르다가 급한 성격으로인해

그냥 손가락으로 펴 발랐답니다 ㅋㅋ

손으로 펴 바른 내용물이 손가락에 ㅋㅋ

역시나 팥알갱이가 가득 들어 있어서

모공안에 이물질을 자연스레 

제거 할 수 있겠더라구요.

팩을 바르고 난 후 10분 정도 있다가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었습니다^^

보이시나요? 촉촉하고 하얘진 피부~ ㅎㅎ

한번 사용했을 뿐인데도 효과가

바로 나오더라구요 ^^

피부가 깨끗한 날은 특히 피부화장이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모공청소와 영양공급에 관심 있는 

분이시라면 밀땅팩 추천드려요~


밀땅팩보러가기 : http://storefarm.naver.com/sangsang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