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물광쿠션 랑스레비비쿠션으로 꿀피부완성!!

점심 맛있게들 드셨나요? ^^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엔 괜히 기분도

꿀꿀하고 몸도 나른한듯해서

저는 이런날 특히 집에 있어도 화장을

하고 있답니다 ㅋ 기분이 처질때 화사하게

하고 있으면 왠지 기분도 업!! 되잖아요^^

물광쿠션으로 유명한~~

랑스레 베리베리 듀얼 비비쿠션!!

화장의 기본은 피부표현부터라고 

생각하는 저는 쿠션을 선택할때

따지는게 차~암 많아요 ㅋㅋ

랑스레 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까지

3중 기능을 가진 기능성화장품이에요.

상자에서 꺼내보니 거울처럼 반짝거리는

예쁜 색깔에 먼저 반했어요^^

제 피부톤이 좀 밝은 편이라서

21호 라이트베이지로 주문했습니다^^

사용기한은 2020년까지로 굉장히 

넉넉한 편이네요~ 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폭신폭신한 퍼프가

이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부착된 필름을 제거 했더니

왼쪽은 핑크색, 오른쪽은 베이지색의

내용물이 들어 있습니다.

물광쿠션의 비밀이 이 두가지

색깔의 내용물때문인것 같아요^^ 

퍼프가 굉장히 폭신해요.

쿠션은 퍼프가 딱딱하거나 부실할경우

피부에 발랐을때 들뜨는 느낌이 있거든요.

랑스레 비비쿠션 퍼프는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아서 넘나 기대댔져^^

사용방법은 퍼프를 쿠션 스펀지에

일직선으로 눌러서 일정량을

퍼프에 묻힌 후 피부에 톡톡 바르면

됩니다.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등에 한번 시험삼아 발라봤어요.

요렇게 퍼프에 묻은 대로 왼쪽은

핑크색이, 오른쪽은 베이지색이

손등에 발라진 상태에요.

그 상태에서 퍼프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니까 손등이 촉촉해지면서

광이 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커버력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라이너로 하트를 그린 후 

한번 더 퍼프로 톡톡 두드려 봤어요.

헐~ 하트 어디로 갔나여??!!!

감쪽같이 사라진 하트 ㅋㅋㅋ

커버력도 우수하고 동시에 물광느낌까지!!

ㅋㅋ 막 세안을 끝내고 기초만

바른 얼굴상태에요. 뺨 여기저기

울긋불긋하고 기미와 점이 두드러져

보여서 보기 싫기도 하져 ㅠㅠ

랑스레비비쿠션으로 피부톤 정리!!

물광쿠션 답게 피부가 반짝반짝~

커버력도 좋아서 점같은 보기 싫은것도

다 가려 지는 것 같았어요 ㅋㅋ

커버력 좋은 물광쿠션을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랑스레 베리베리

비비쿠션 사용해보시기를

적극 추천해드려요~~ ^^


랑스레